본문 바로가기글로벌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브랜드 스토리

HOME > 팸퍼스 클럽 > 팸퍼스 소개 > 브랜드 스토리

팸퍼스로 밤새도록 보송보송, 아침부터 방긋방긋!

아침에 일어나 엄마와 눈을 맞추며 방긋 웃는 아이를 보는 것 보다 행복한 순간이 있을까요?
아낌없이 사랑받고, 푹 자고, 신나게 놀며 자랄 모든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팸퍼스가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 팸퍼스는 세계 80개국 엄마들에게 인정받은 세계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입니다.
  • 팸퍼스는 밤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흡수력과 편안함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신생아부터 배변훈련 시작기까지,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팸퍼스 영상 스토리
  • Pampers Love, Sleep   Play 영상보기
  • For Every Little Miracle 영상보기
팸퍼스 브랜드 역사
팸퍼스는 1950년대 미국 P&G의 엔지니어였던 Victor Mills의 각별한 손자사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손자에게 더 좋은 기저귀를 더 쉽게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그는 직접 자신의 손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저귀 연구를 계속하였고 그 결과 아기들의 보송보송한 밤과 상쾌한 아침을 책임지는 팸퍼스가 탄생하였습니다.
1950년대
손자에게 더 편안한, 더 좋은 기저귀를 주고 싶었던 할아버지의 사랑에서 팸퍼스가 시작되었습니다.
1960년대
1961년 봄, 미국 전역에 팸퍼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처음에 슈퍼마켓에서는 팸퍼스를 어느 코너에 진열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일회용 기저귀는 너무나 새로운 제품이었습니다. 팸퍼스는 출시와 함께 시장을 선도하며 빠른 속도로 미국 전역 부모들이 사랑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아갑니다.
1970년대
잎형 기저귀를 출시하여 아이와 엄마가 핀에 찔릴 위험을 없앴고, 갓난 아이용, 미숙아용, 영유아용 기저귀 등을 출시하며 차별 없이 모든 아이들이 팸퍼스의 보송보송함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980년대
기저귀의 두께를 눈에 띄게 얇게 만든 새로운 흡수체 도입,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밴드. 기저귀의 혁신을 위한 팸퍼스의 새로운 시도들이 활발히 이루어졌습니다.
1990년대
더 나은 팸퍼스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었습니다.
습기와 액체를 패드 중앙으로 끌어 당겨 더 많이 흡수 할 수 있게 하는 Ultra Dry Thin 기저귀가 개발되었고, 더욱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처음으로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늘어나는 패드도 도입되었습니다.
현재
세계 80여 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세계 판매 1위 기저귀*로서 팸퍼스는 더욱 보송보송하고 편안한 아이의 잠자리, 아이와 엄마의 행복한 아침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romonitor, 2007-2012

나의 멤버십
쿠폰등록
포인트 사용
일반회원 전환안내 닫기
팸퍼스 로고

P&G Living Artist
일반회원으로 전환하고 더 큰 혜택 받으세요.

리빙 아티스트 회원만의 특별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일반회원 전환하기 일주일 동안보지 않기
LIVING ARTIST 피앤지 프리미엄 서비스 닫기

제휴 쇼핑몰 연동하고 1,000P 적립하세요!

  • 제휴 쇼핑몰과 연동하시면 P&G 포인트 300P가 적립됩니다.(최초 1회)
  • 쇼핑몰 연동 후 구매 시 구매금액의 1~4%의 P&G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 적립된 P&G 포인트는 원하는 오픈몰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직 쇼핑몰과 연동 안했다면
한번 설정해놓으면 구매할 때마다 알아서 포인트 자동적립! 쇼핑몰 연동 설정
이미 쇼핑몰과 연동 했다면
  • 옥션
    옥션에서 구매하기
  • 지마켓
    지마켓에서 구매하기
  • 11번가
    11번가에서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