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글로벌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FAQ

HOME > 고객센터 > FAQ

검색하기
  • 전체보기
  • BEST 10
  • 포인트
  • 서비스 이용
  • P&G제품
  • 기타

기타 수신동의를 하지 않았는데 SMS/이메일이 와요.
소멸 포인트 안내 및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 정보는 정보수신동의 여부와 관계 없이 발송됩니다.

광고성 SMS/이메일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선택정보 수정에서 광고성 정보수신동의를 체크 해제해 주세요.

*정보수신동의를 하지 않았는데 광고성 정보가 발송될 경우 소비자 상담실(080-023-5000) 또는 1:1문의하기로 접수해주세요.

 
기타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가입 시 아이디로 등록한 이메일 주소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는 로그인 시 뿐만 아니라 깜짝 쿠폰 및 무료 샘플, 할인 및 이벤트 관련 정보를
전송해드릴 때에도 사용됩니다.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 이메일을 등록하여 혜택을 받아보세요.

*회원정보 수정은 PC에서만 가능하며, 추가 이메일은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기본정보 수정에서 이메일 주소 2를 등록하여 사용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하기(PC) >
기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간단한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PC)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Mobile) > 
기타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탈퇴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면 리빙 아티스트에서 활동한 모든 정보와 포인트가 소멸되어 복구가 불가능하며 3개월간 리빙아티스트에 재가입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회원탈퇴 하기(PC) >
기타 회원가입을 하고 싶어요.
리빙 아티스트 상단에 회원가입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무료로 가입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셔서 포인트 적립, 깜짝 할인 쿠폰, 다양한 이벤트 혜택 등을 누려 보세요.

*회원가입 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만 쇼핑몰 연동 설정 시 원활히 진행됩니다.

회원가입 하기(PC) >
회원가입 하기(Mobile) >
P&G제품 팸퍼스 제품을 알고 싶어요.
팸퍼스 제품 정보는 팸퍼스 클럽 > 팸퍼스 제품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팸퍼스 라인업 한눈에 보기를 통해 팸퍼스 라인업 특징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하단에 P&G 제품정보 문의하기로 접수하거나 소비자 상담실(080-023-5000)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팸퍼스 라인업 한눈에 보기(PC) >
팸퍼스 라인업 한눈에 보기(Mobile) >

 
P&G제품 샘플 신청을 하고 싶어요.
샘플 신청은 팸퍼스 클럽 > 팸퍼스 샘플 신청하기에서 확인 및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해당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무료 샘플 신청하기(PC) >
무료 샘플 신청하기(Mobile) >
P&G제품 제품 정보를 자세히 알고 싶어요.
리빙 아티스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정보는 쇼핑몰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하단에 P&G 제품정보 문의하기로
접수하거나 소비자 상담실(080-023-5000)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P&G 제품정보 문의하기 >
P&G제품 지금 사용중인 제품의 정보가 사이트에 없어요.
리빙 아티스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정보는 판매중인 상품 또는 인기 제품, 신제품 위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빙 아티스트에서는 최대한 많은 제품정보를 회원님들께 제공해 드릴 예정이며,
P&G 신제품 출시 시 회원님들께 먼저 제품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P&G제품 제품 문의는 어디에서 하나요?
제품 관련 문의 또는 제품 사용 시 불편 사항 접수는 고객센터 하단에 P&G 제품정보 문의하기로
접수하거나 소비자 상담실(080-023-5000)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P&G 제품정보 문의하기 >
서비스 이용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어요.
이벤트 참여는 팸퍼스 클럽 > 팸퍼스 이벤트에서 확인 및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해당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참여하기(PC) >
이벤트 참여하기(Mobile) >
서비스 이용 1:1로 문의한 내용을 보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작성한 1:1 문의는 마이 페이지 > 1:1문의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한 경우, 이메일을 통해서도 답변 내용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 내역 보기(PC) >
1:1 문의 내역 보기(Mobile) >
서비스 이용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리빙 아티스트 전화상담은 평일 09시~ 18시까지 가능합니다.
(080-023-5000, 점심시간 12시~13시)

또한 1:1 문의하기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1문의하기는 PC에서만 가능하며, 제품문의는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1:1 문의하기(PC) >
서비스 이용 포토리뷰에 글을 등록했는데 이미지가 보이지 않아요.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한 글을 복사하여 리빙 아티스트에 붙여넣는 경우 네이버에 등록한
이미지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는, 네이버의 저작권 보호정책에 따라 네이버에서 등록한 게시글은 외부에서 활용될 수 없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한 글을 리빙 아티스트에 그대로 붙여넣으실 경우, 이미지는
보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리빙 아티스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글 작성을 해주세요.

*포토 리뷰 수정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포토리뷰 수정하기(PC) >
서비스 이용 제품 후기는 어떻게 쓰나요?
리빙 아티스트 로그인 후 P&G 브랜드 > 각 제품군에서 리뷰 작성 또는 포토 리뷰 작성을 클릭하시면 제품 후기를 쓰실 수 있습니다.


P&G 브랜드 보기(PC) >
P&G 브랜드 보기(Mobile) >
12다음
나의 멤버십
쿠폰등록
포인트 사용
일반회원 전환안내 닫기
팸퍼스 로고

P&G Living Artist
일반회원으로 전환하고 더 큰 혜택 받으세요.

리빙 아티스트 회원만의 특별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일반회원 전환하기 일주일 동안보지 않기
LIVING ARTIST 피앤지 프리미엄 서비스 닫기

제휴 쇼핑몰 연동하고 1,000P 적립하세요!

  • 제휴 쇼핑몰과 연동하시면 P&G 포인트 300P가 적립됩니다.(최초 1회)
  • 쇼핑몰 연동 후 구매 시 구매금액의 1~4%의 P&G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 적립된 P&G 포인트는 원하는 오픈몰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직 쇼핑몰과 연동 안했다면
한번 설정해놓으면 구매할 때마다 알아서 포인트 자동적립! 쇼핑몰 연동 설정
이미 쇼핑몰과 연동 했다면
  • 옥션
    옥션에서 구매하기
  • 지마켓
    지마켓에서 구매하기
  • 11번가
    11번가에서 구매하기